본문 바로가기
# 블로그 관리 노하우 모음/T스토리 블로그

[T스토리 #4] Google Adsense(구글 애드센스)광고제한

by Moneymaker 2022. 5. 31.
728x90

[T스토리 #3] Google Adsense(구글 애드센스)광고제한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시거나 광고 수익을 올리고 싶어서 자신이 광고를 클릭 하시는 분들이라면 조심하셔야 합니다.

애드 센스 광고가 계시된 지 한 달이 넘지 않은 시점에 광고 제한이 되었네요. 저는 자의적으로 광고를 클릭한 횟수가 몇 번 있습니다.
정말 궁금하다 싶어서 광고를 클릭하거나 갑자기 팝업 되는 광고를 누른 경우가 있었고 며칠 전부터 꾸준히 광고 클릭 수익료가 발생하여 이 정도면 블로그 할만한데?라고 좋게만 생각을 하고 있었네요.

수익료를 조회하면 오전엔 광고 수익료가 올라갔는데 오후 퇴근할 때쯤 다시 보니 수익이 적어지거나 사라져 있고 이런 현상이 보이면 조심해야 합니다.

누군가 광고를 무작위로 클릭을 하게 되면 무효클릭이 계속 발생되어 광고 제한이 걸리게 됩니다.

지인들이 돈 벌게 해 준다며 내 블로그 광고를 막 누르면 이것 또한 문제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위 내용처럼 무효 트래픽이 문제가 되었네요.
이럴 땐 광고가 다시 걸릴 때까지 기다리는 방법과 무효 트래픽에 대한 입장을 입증하는 메일을 구글에 보내야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메일을 보내도 처리되는 시간은 크게 다르지 않다고 하니 꾸준히 글을 쓰며 기다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며칠 만에 풀려서 광고가 다시 계시되는지 확인하고 다시 광고가 계시되는 시점에 광고 재게재 관련 내용을 전달드리겠습니다.

[T스토리 #4] Google Adsense(구글 애드센스)광고제한
[T스토리 #3] Google Adsense(구글 애드센스)PIN 주소 입력(필수)
[T스토리 #2] Google Adsense(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기
[티스토리 #1] 시작하기

반응형
LIST

댓글